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청혈작업 후 > 살며 생각하며

청혈작업 후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4-04-21 08:37:34
조회수
170

제목을 구태어 '청혈작업'이라고 하였습니다만 이런 단어가 흔히 쓰이는줄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탁해진 피가 원인이 되어 메니에르병이 발병했다는 사실이 명백하고 피를 깨끗이 하는데 부단한 노력을 기울임과 동시에 더이상 오염되지않도록 하는 일련의 과정을 표현하기에 적당한 단어인것같아 사용하였습니다.


정월 대보름이 하루가 지난 날, 하나로마트에 들렸습니다.

무엇을 사러갔는지는 기억나지않는데 하루 늦었지만 눈에 띄는 견과류, 아몬드와 같이 먹기좋은 바나나칩을 한봉지씩 사왔습니다.

냉장고에 넣고 출출할때 먹으면 그만이거든요.

하루 한줌씩 배고플때마다 먹었는데....

아몬드는 제입에 꼭 맞는 열매이지만 사실은 그전에도 아몬드에 관해서는 약간 불편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자주 먹으면 피가 탁해지는 느낌....

저는 그것을 뒷목의 말랑말랑한 감촉으로 판단했고 뒷목이 묵직해졌다고 느낄때에 사혈을 하면 어김없이 다량의 혈전을 제거했으니까요.

혈전,어혈은 나이를 먹어가면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서 쌓이고 이것이 뇌졸중의 원인이 되는것임을 익히 알고 있었기에 혈전이 생기지않도록 몸을 관리하는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왔으니까요.


메니에르병이 발병된후 여러가지 원인을 생각해보았고 그중에 하나 아몬드와 바나나칩도 떠올랐습니다만 그때는 발병원인후보라고 딱히 지적할만하지 않았기에 그냥 지나쳤는데

로얄제리 집중요법과 열요법으로 어느정도 호전된후에도 완치라고 할만큼 완전하지는 않다가 어느날 또다시 귀가 먹먹하고 또렷하게 들리던 거실의 시계초침소리가 들리지않는것이었습니다.

물론 옆에 있는 마눌의 말소리를 듣는데도 너무 불편하였구요.

혈압을 재보니 며칠전까지 170선을 유지하던 혈압이 190으로 측정되는것을 보고 이건 아무래도 혈액과 관련이 있는것같다는 판단을 내리고 즉시 부항을 이용한 뒷목의 어혈제거를 시작하였습니다.

제도권 의학에서는 부항을 이용한 혈전제거를 인정하지않으나 저는 그동안 제 몸을 상대로한 수많은 경험이 있었고 지인들을 통한 수회의 경험이 있었기에 여기에 대한 공포나 부담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렇게 시작해서 빼낸 사혈작업이 또 수회....

놀랍게도 4~5차례 빼내는중 귀가 뚫리고 초침소리가 들렸습니다.

먹먹함이 사라진것은 당연하구요.


몇번을 더빼내고서야 그날의 청혈작업을 마치고 하루걸러 또 수회....

부항을 이용한 어혈제거 작업은 참으로 신기합니다.

사혈침을 쪼아대고 부항을 걸면 생피가 나오는게 아니고 어혈부터 나오니까요.

어느정도 어혈이 제거된후에야 생피가 나오며 어혈이 너무 많은 사람들은 아예 생피도 안나옵니다.

어혈은 검붉은 색을 띄며 어느정도 제거된후에는 선홍색의 밝은 피가 나옵니다.

발병초기에도 어혈제거를 하였지만 그리 뚜렷한 효과는 보지못하였으나 아마 그때 제거한 어혈,혈전이 있었기에 후에 시행한 열요법등이 효과를 나타내는데 도움이 되었을지도 모르지요


아무리 혈전을 제거해도 음식을 조절하지 않으면 피는 다시 탁해지기때문에 식생활의 관리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가장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된 1일 1식과 배고플때마다 들이켰던 벌꿀....

78키로 이상을 유지하던 체중이 75키로 정도로 내려왔으니 약 3.5키로정도의 체중이 빠졌습니다.

그에 따른 변화는 우선 현대의학으로도 치료가 어려운 메니에르병이 완치됐고 190을 넘나들던 혈압은 150선으로 떨어졌고 
발바닥에 생기던 각질이 안생기는군요.

또 하나 까먹을 뻔~

잇몸이 붓고 피가나던 치주염이 동시에 없어진것도 너무너무 신통합니다.

재작년의 백신 부작용으로 인한 하반신 마비도 혈전제거로 완치하였으니 

이쯤되면 혈액오염이 만병의 근원이라는 건강진리가 전혀 틀리지않는군요.


그전엔 정기적으로 자닮유황을 희석한 물에 불려 제거했는데 그럴일이 없으니 이부분 너무너무 좋습니다.
또 하나 나이먹을수록 적어지던 머리숱이 약간 늘었습니다.
그런고로 혈전제거와 식생활관리를 겸한 깨끗한 피의 유지작업을 통틀어 청혈작업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런저런 잡병에 시달리신다면 곁가지를 다스리기보다 우선 피를 깨끗이 하는데 노력해보세요

나혼자서 할수 있는 방법

돈도 안들고 독한 약을 먹지않아도 되는 건강법

그냥 굶으며 벌꿀만 마시면 됩니다.



아래는 혈전에 관한 설명이 이해하기 쉽고
과장되기는 했지만 피를 깨끗이 하는 식품들이 혈전예방에 좋다는 영상입니다.
그러나 뭐니뭐니 해도 굶어서 체내의 기름기를 제거하는것이 최고입니다.


본문

댓글목록

댓글쓰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